'신의손' 마라도나 스페셜 동영상

     

 


'신의손' 마라도나 스페셜 동영상

 

 

마라도나는 축구를 모르시는 분들도 다 아실 만큼 지금의 메시처럼 전설의 축구선수 중 하나이지요!!!!

사실 마라도나가 활약을 할 때에는 전 아주 갓난아기여서 마라도나의 플레이를 보고자라진 않았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마라도나의 스페셜 동영상을 많이 봤습니다.

 

물론 스페셜 동영상이 모든 것은 아니지만, 기록만 봐도 마라도나의 실력은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

하긴 펠레와 마라도나는 지금의 메시,호날두를 비교하는 선수인 만큼 그 시대의 실력 및 활약이 안봐도 어느 정도인지 나오지요!!

마라도나의 전성기 시절은 나폴리인데요, 하지만 좋지 않은 사생활로 인해서 오점을 남긴 선수이기도 합니다.

 

또한 마라도나는 신의손 사건으로도 유명한 선수지요!! 신의손 사건은 월드컵에 손으로 골을 넣었는데 심판이 불지 않은 사건이지요!!!

 

'마라도나 신의손 동영상'

 

이것이 바로 마라도나의 신의손사건인데요, 정말 딱봐도 손으로 넣었는데 이 것을 골로 인정하다니 정말 상대팀 선수들은

억울 하겠지요!!! 그것도 리그경기도 아니고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서요 ㅎㅎ 아무튼 참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마라도나의 스페셜 동영상도 한번 보도록 할까요!?

 

마라도나 스페셜

 

스페셜이 다가 아니지만 정말 마라도나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