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상' 인물 후기 (스포 없음)

     

 


 

[영화] "관상" 인물 후기 (스포 없음)

 

 

영화 관상이 DVD로 출시 됬길레 굿 다운로더로 4000원을 주고 다운받아서 봤습니다 ^ _ ^

사실 개봉 전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영화인데요, 제가 한국영화를 좋아해서요!!

캐스팅만 봐도 재미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미루다 미루다 결국에는 늦어지게 되었고

 

이제 곧 DVD로 출시 되겠지 하는 마음에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관객수가 많아서 그런지 굉장히 늦게 뜨더라구요!!

영화 관상은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데요, 물론 역사적 흐름은 실제이지만, 영화는 픽션일 뿐입니다.

 

 

<관상가 내경 '송강호' 처남 역 '조정석'>

 

관상가인 내경 역할을 맡은 송강호와 그의 처남인 조정석의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송강호는 정말 볼 때 마다 최고의 배우라는 생각이 들 정도 더라구요!!!

 

 

< 기생집 주인 연홍 역 '김혜수' >

 

김혜수는 한양의 최고 기생집의 주인역할로 나오는데요,

산에서 살던 관상가 송강호를 처음 한양에 발을 딛게하는 역할을 하지만,

김혜수라는 이름 값에 비해서는 의외로 비중이 크진 않더라구요

 

 

< 호랑이 상 김종서 역할의 '백윤식' >

 

백윤식은 김종서 역할로 수양대군인 이정재와 대립을 하는 구도로 나옵니다.

수양대군과 관상가 내경과 함께 가장 비중이 큰 인물이지요!!!

호랑이상을 가지고 있는 김종서 역할에 백윤식씨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 왕이 되고 싶은 수양대군 '이정재' >

 

이정재는 신세계에 이어서 악역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어린 단종 대신에 왕을 차지 하는 수양대군의 모습을 너무 연기를 잘해줬습니다.

아마 제 생각에는 이번 관상에서 가장 뛰어난 연기력과 어울리는 역할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 내경의 아들 '이종석' >

 

이종석은 내경의 아들 역할로 나와서 비중이 크진 않지만, 영화의 흐름을 확 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이종석의 비중이 꽤 클 줄 알았는데, 이 영화에서는 너무 불쌍한 역할로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종석은 교복을 입은 모습만 봐서 그런지 이런 사극류에는 무언가 어울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영화 '관상' 총 후기 >

 

영화 관상의 본 후 총 후기를 남기자면, 나름 스토리도 괜찮고 톱 배우들의 캐스팅 연기력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가 과연 900만명의 관중이 볼만한 영화인가? 에는 사실 의문점이 조금 들긴 합니다.

물론 어느 영화나 마찬가지겠지만, 톱 배우들의 캐스팅의 힘이 큰 것 같습니다.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