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vs 삼성 과연누가이길까?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vs 삼성 과연누가이길까?

 

 

드디어 두산베어스와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1차전이 시작이 되었네요,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순위다툼이 뛰어났으며, LG와 넥센이 올라가는 이변도 있었습니다.

서울팀은 무려 3팀이나 올라갔는데요, 저는 넥센팬인데 두산의 저력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넥센은 준플레이오프에서 다 이긴 두산베어스를 결국 역전 스윕패 당했고,

엘지는 두산한테 처참히 졌습니다. ㅎㅎ 아무리 넥센팬이라고 두산한테 져서 조금 짜증난다고 하더라도

삼성팬들 빼고는 삼성이 우승을 안했으면 좋겠다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 _ ^ 두산이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진욱 두산감독과 류중일 삼성 감독 모두 명장인 것은 맞는 말이나,

솔직히 둘다 지략에 강한 감독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ㅎㅎ

과연 어느팀과 어떤 감독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할지 궁금하네요!!!

 

두산의 1차전 선발은 노경은이고 삼성은 윤성환을 내보냈습니다.

노경은도 노경은이지만 이번 포스트시즌 유희관이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볼이 느린데 제구력이 정말 환상적 이더라구요!!!!!

 

윤성환은 삼성의 올해 시즌 13승 8패 방어율 3.27을 기록하며 삼성의 에이스 투수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지금 1차전이 막 시작했는데, 이제 여기까지 하고 빨리 야구보러 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