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 축제 명당은 어딜까?

     

 


여의도 불꽃 축제 명당은 어딜까?

 

 

오늘 10월 5일 (토요일) 여의도에서 세계적인 불꽃 축제가 열리는데요,

이번에 가볼까? 했었는데, 무언가 복잡 할 것 같기도하고 여의도는 워낙 가까워서 자주가다 보니 안가게 되었습니다.

지금 여의도는 완전 사람들이 무지하게 많다고 하는데요!!!! 여의도 불꽃 축제 정말 멋있긴 하지요!!!

 

 

이렇게 사진만 봐도 여의도 불꽃 축제 정말 이쁘네요 ^ _ ^

이런 불꽃놀이를 더욱 더 멋있게 보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명당을 찾고 계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불꽃놀이 명당이라고 소개 된 자리는 사람이 엄청나게 몰렸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명당은 어디일까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숫자로 표시 된 곳이 바로 불꽃놀이를 한 눈에 재대로 볼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ㅎㅎ 예전에는 여자친구가 있으면 꼭 가야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생겨도 안가게 되네요!!

벚꽃축제는 갔었는데, 이런 여러 이벤트 및 축제를 하는 여의도는 굉장히 좋은 곳 같습니다.

 

 

간단하게 산책 할 겸 여의도로 갈 수 있고, 운동을 할 수도 있고, 자전거 길도 굉장히 잘 되어있으며,

육삼빌딩,한강을 보면서 먹는 치킨 등 여의도가까이 살아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런 불꽃놀이 까지 한다니 먼가 지금 안간게 조금 후회되기는 하지만 ㅠ _ ㅠ 지금이라도 가볼까요?

 

아무튼 불꽃 축제 명당을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_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