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 너무 재밌네요 ㅋㅋ

     



굿닥터 너무 재밌네요 ㅋㅋ



아 요즈음 굿닥터가 너무 재미있네요!!!! 요즈음 최고 인기 있는 드라마중 하나이지요???


저는 처음에 이 드라마 몰랐는데, 매일 실시간 검색어에 뜨더라구요!! 근데 소재가 너무 좋아서 한번 보게 됬습니다.

근데 첫화 부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벌써 18회까지 보게 됬네요, 20회가 마지막이라고 하는데...

너무 빨리 끈나는 것 같습니다 ㅠ _ ㅠ 근데 저는 이상하게 의도치 않게 주원이 나오는 드라마만 보게 되네요!!


제가 드라마를 최근에 참 안 보는데, 각시탈,7급공무원 그리고 이번에 굿닥터까지 의도치 않게 주원 나온 것만 보네요

아주 옛날에 제빵왕 김탁구도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주원 연기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 _ ^

여러분도 굿닥터 보시나요?? 안보신다면 첫화부터 봐보세요 너무 재밌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