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코인 전망과 정보 및 코인베이스 호재 알아보기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 요즈음 업비트에서 굉장히 시세가 많이 오른 코인인 플레이댑 코인입니다. 플레이댑은 1주일간 무려 60%대의 상승을 하였으며 한달동안은 354%나 상승을 했는데요, 플레이댑은 일명 김치코인으로 한국계 코인입니다. 지금 부터 아래에서 플레이댑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플레이댑 PLA 코인에 대해 알아보기

 

 

플레이댑 코인은 국산 암호화폐인데요, 한국 프로젝트 최초로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했고 이 호재로 인해서 시세가 폭등을 했는데요, 일명 김치코인들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으나 미국의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했다는 것은 이제 한국 코인들도 어느 정도 경쟁력을 갖췄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코인시장이 살아날 듯 말 듯 하는데, 이런 알트코인들의 폭등은 좋은 호재라고 생각이 듭니다.

 

비트코인과 다른 코인들이 다시 불장이 올 가능성을 주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렇게 시세가 많이오르고 김치 코인중 최초로 미국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한 플레이댑 코인에 대한 정보와 그리고 시세 및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댑 코인이란?

 

플레이댑-로고
플레이댑-마크

 

 

플레이댑은 블록체인 기술을 장착한 게임서비스 플랫폼으로 크립토도저와 도저버드 등을 개발을 했으며, 블록체인 공공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발된 디엡 게임을 서비스하고 이 게임 내에서 결제 가능한 화폐가 바로 플레이댑 코인 입니다. 최근에 핫한 NFT코인으로 한국의 엑시인피니티라고도 불리는 코인입니다.

 

앞서 말씀 드렷듯이 김치코인인데요, 대표는 최성원 대표로 넷마블, 네이버, cj 등에서 근무를 한 적이 있는 실력있는 대표입니다. 최근 nft코인들이 시세가 굉장히 많이 오르고 있는데 플레이댑의 행보를 볼 때 앞으로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플레이댑 코인 전망

 

일단 앞으로 플레이댑 코인의 전망은 밝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NFT계열 코인들이 현재 암호화폐들 중에서 실상에서 많이 쓰이고 있으며 시세 역시 모두 폭등을 하고 다른 NFT계열 코인들 역시 대기업의 투자를 많이 받고 있다는 점도 호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댑 역시 다날 핀테크와 제휴로 사업을 확대하는 등 성장 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파트너쉽 역시 페이스북, 삼성, 라인 등이 있습니다. 한국 코인 최초로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했다는 점도 앞으로 전망을 밝게 하는 데요, 주로 업비트나 빗썸 등에서만 거래 되었던 김치 코인들이 상폐 썰 등 최근 전망이 어두웠는데 이로 인해서 다른 김치코인들도 상승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플레이댑은 메타버스 게임플랫폼인 로블록스에 플레이댑이 자체 개발한 플레이댑 타운 알파버전을 출시 했는데요, NFT와 최근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의 기술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콘텐츠를 개발 및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블록체인 게임서비스 플랫폼으로 써 계속 성장을 하고 있고 무언가를 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플레이댑 (PLA) 코인은 앞으로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하였으니 나중에는 한국코인 최초로 바이낸스에도 상장을 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투자를 할 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플레이댑 시세

 

플레이댑-업비트-시세
플레이댑-업비트-시세

 

플레이댑은 현재 업비트에서 가장 핫한 코인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10일도 안되는 시간에 무려 시세가 6배나 폭등을 하였습니다. 사실 코인의 전망이 아무리 좋아도 시세가 이렇게 띈 코인을 구매하시는 것은 쉽지 않은 선택입니다.

 

사실 더 오를 가능성도 있는 것도 물론이지만, 이런 코인들은 떨어지게 되면 고점을 뚫기가 어려우니 투자를 하실 예정이면 감당 하실 수 있는 금액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저로써는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단기로 6배나 오른 코인을 구매 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눌림이 오면 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플레이댑 코인 마무리

 

지금까지 플레이댑 코인의 정보와 그리고 전망 및 시세 코인베이스 상장 호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미리 플레이댑 코인에 들어가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저도 예전부터 플레이댑이 좋다고 생각을 했는데 투자를 안한 것이 굉장히 아쉽네요.

 

지금부터는 미리 들어가신 분들의 영역이 아닐까 싶네요. 요즈음 NFT코인들이 굉장히 많이 오르고 있는데 저도 다른 NFT코인들을 찾아서 한번 투자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하락을 그리다가 40000달러를 뚫어주면서 상승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알트코인들도 현재 폭등을 하고 있는 코인들이 많아지고 있고 다시 한번 불장이 올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게 되네요. 오늘의 포스팅인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댑에 대한 좋은 정보를 찾아가셨길 바라며, 여러분도 모두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