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각종 이벤트와 트레이딩 대회 현물런칭 정보 소개

최근 비트코인이 4만 불을 돌파하면서 다시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활기를 뛰고 있습니다. 비록 아직 고점에 비해서는 많이 떨어진 상태이지만 저점을 다지고 올라오고 있고 거래량도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 참여자들도 다시 늘어나고 있는데요, 얼른 다시 폭등장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이렇게 떨어지는 동안 여러분은 많이 손실을 보셨나요? 저는 하락장에는 선물거래에 더 비중을 많이 두는 편이예요 그래서 이번 하락장에는 선물거래를 통한 공매도로 하락장에도 수익을 지킬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선물거래라고 하면 하는 법도 잘 모르고 해외거래소를 이용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지는 못했는데요, 하지만 요즈음에는 설명도 잘 나와있고 한국어로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 대다수는 선물거래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거래와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추천

 

블로그-썸네일
바이비트 블로그 썸네일

 

선물거래란?

 

일단 거래소 소개를 해드리기 전에 선물거래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면, 선물거래는 장래의 일정한 기일에 현품을 인수 인도할 것을 조건으로 해서 매매 약정을 하는 거래로 코인뿐만 아니라 주식, 금, 오일 등 여러 자산에도 있는 합법적인 투자, 거래 방법입니다.

 

상승이 예상 되면 공매수, 하락이 예상되면 공매도를 통해서 하락장에도 수익을 내실 수 있으며 코인 선물거래소 에는 레버리지가 있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에 레버리지를 써서 더 많은 금액을 매수, 매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청산이라는 개념이 있기 때문에 레버리지 비율에 비례 하는 손실 발생 시 금액이 모두 청산당해 없어지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일단 우리나라 거래소에서는 코인의 선물거래를 지원해 주는 곳이 없기 때문에, 해외 선물거래소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여러 거래소들이 있지만 바이비트와 바이낸스가 1,2위를 다투는 세계적인 글로벌 거래소입니다.

 

거래량은 우리나라의 빗썸이나 업비트보다도 훨씬 더 높은 곳이지요, 저는 바이낸스보다 바이비트를 선물거래소로 추천 드립니다. 비교적 바이비트는 후발 주자로 시작 했으나 여러가지 혜택과 좋은 서비스로 인해서 세계적인 거래소가 되었는데요, 선물거래소를 결정 하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바이비트를 추천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안정적인 서버 관리

 

바이낸스의 경우에는 서버 터짐이나 주문 오류 등이 자주 발생하는데요, 그레 비해서 바이 비트는 서버관리가 안정적이여서 서버가 끊기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제가 매매를 할 때 로그인이 10분넘게 되지 않아 포지션을 정리하지 못했고 이 때 큰손실이 나고 바이비트에서 거래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2) 한국인 전담 상담원 고객센터

 

바이비트는 바이낸스의 고객센터 부실로 인해서 만들어진 선물 거래소이기 때문에 고객센터 관리가 아주 잘 되어 있는데요, 바이낸스의 경우에는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에 문의해야 할지도 모르고 이메일을 보내게 되면 굉장히 오랜 기간이 되어 답장이 오게 됩니다.

 

그래서 추가적인 문의를 해야 할 시까지 더하면 아주 긴 시간이 소요가 되지요, 하지만 바이 비트는 한국인 상담사 및 전담팀이 있고 또한 이메일이 아니더라도 1:1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문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해외로 코인을 송금해서 해야 하는 선물거래소인 만큼 고객센터 관리는 굉장히 중요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주기적인 이벤트와 증정 혜택

 

바이비트는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하고 상금을 걸고 트레이닝 대회를 하며, 다양한 usdt 증정을 하는 혜택을 하고 있는데요, 이벤트도 계속 끝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고 많은 달러를 증정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간편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FTX, 바이낸스, 비트겟, 비트맥스에 비해서 후발 주자로 시작을 했는데 지금은 바이낸스와 같이 양대 산맥의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선물거래소를 입문하시는 분들 중에서 거래소를 아직 선택하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바이비트를 추천드리며 바이비트의 여러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 20%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한국 입금 이벤트

 

바이비트-이벤트-썸네일
바이비트 첫입금 이벤트

 

바이비트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하고 있는 이벤트는 바이비트에 코인을 첫 입금 시 최대 1,000 USD를 드리는 혜택입니다. 신규 가입자 대상 첫 시작을 지원하기 위한 입금 이벤트라고 합니다.

 

코인 종류 구분 없이 바이비트에 처음 코인을 입금할 시 10달러의 쿠폰을 제공해주고 입금액과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최대 1,000달러의 증정 금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10일 까지나 이벤트가 종료 뒤 이벤트 끊김 없이 다른 이벤트를 계속 이어서 하니 현재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도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코인-입금량에-따른-증정이벤트
첫 입금 이벤트 표

 

코인 별로 다른 거래소에서 입금 뒤 조건에 따라서 증정하는 증정 금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이벤트 외에도 여러 가지 usd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해외 선물거래소는 카드로 바로 결제가 불가능하고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코인을 원화로 구매 뒤 바이 비트로 입금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는 바이 비트뿐만 아니라 다른 선물거래도 모두 마찬가지인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 다른 블로그 글을 아래 링크 해 드리니 들어가셔서 상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 방법 정리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바이비트 트레이딩 대회

 

바이비트-트레이딩-대회-정보
바이비트 트레이딩 대회

 

바이비트에서는 주기적으로 트레이딩 대회를 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100 USDT 소액으로 참여하는데요 최대 상금은 무려 100,000 usdt라고 합니다. 트레이딩 대회 역시 종료 뒤 계속 새로운 대회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등록기간이니 등록을 하신 후 대회에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등록을 하시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바로 끝난 후 새로운 대회가 계속 열리니 바이비트에 가입하셔서 실력이 있으신 분들은 참가 금액도 크지 않으니 상금을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현물거래 출시

바이비트-현물거래-런칭
바이비트 현물거래 출시

 

선물거래만 전문으로 하는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서 이제는 현물거래도 신규로 출시를 하였는데요, 전 세계 현물거래소 최초로 지정가로 거래 시 수수료가 0%밖에 되질 않으며 현재에는 리플, 바이비트, 이더리움, 이오스를 현물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선물거래는 20개의 코인을 선물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와 현물거래 모두 거래 코인이 계속 늘어날 예정이며, 바이비트의 현물거래 역시 우수한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고 PC버전 뿐만 아니라 바이비트 모바일 앱에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로고-사진
바이비트 로고

 

지금까지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선물거래는 레버리지 개념이 있기 때문에 수익을 배로 낼 수 있는 대신에 손실도 배로 날 수 있는 어려운 매매법입니다. 그러니 꼭 적은 금액과 작은 레버리지로 충분히 연습을 하신 후 실력을 기르고 투자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앞서 중간중간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할인 혜택 20%를 받은 실 수 있는데요, 바이 비트에서는 수수료가 지정가로 구매를 할 시 오히려 수수료를 받지만 시장가로 구매 시 0.075%의 수수료가 들게 됩니다. 사고 팔 때 모두 시장가로 구매시 2번 들게 되고 수수료는 레버리지에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할인을 받으면 0.06%만 들게 되니 꼭 수수료 할인을 받으셔서 쌓이게 되면 수백만 원 ~ 수 천만 원이 될 수도 있는 수수료를 아끼시길 바랍니다.

 

요즈음 많은 유튜버들이나 블로거들이 수수료 할인을 20%로 홍보를 하고 있는데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은 15%입니다. 저 같은 상위 제휴 파트너 만이 20%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데요, 이걸 잘 모르시거나 혹은 일부로 20%라고 홍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기 당하시지 마시고 꼭 제대로 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바이비트의 이벤트 정보와 현물거래 정보 론칭, 그리고 첫 입금 혜택 및 여러 가지 usdt 달러 증정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선물 거래에 관심이 있는데 거래소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바이 비트를 이용하셔서 워뇨띠 같은 전설적인 트레이더가 돼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링크]바이비트 거래 수수료 할인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다른 사람들이 이 블로그에서 본 인기 글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

onarch.co.kr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코인 입금 출금 방법 - 모바일 버전

요즈음 암호화폐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현물거래 말고도 공매수 공매도를 할 수 있는 선물거래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처럼 원화를 입금해

onarch.co.kr

 

 

바이비트 수수료 레퍼럴 할인 20% 초대코드 받기 꼭 받아야 하는 이유

요즈음 비트코인의 시세가 정말 많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한 때 비트코인 광풍이 불었을 때 2000만원 대 였다가 대 폭락을 하여 4~500만원까지 떨어졌지만 언제 그랬냐는듯이 현재는 6000만원대를

onarch.co.kr

 

 

 

바이비트 입금방법과 비트코인 선물거래 사용법 한방정리

요즈음 비트코인의 시세가 변동성이 엄청난데요, 갑자기 확 올랐다가 조정인지 하락장인지 갑자기 확 떨어지기도 합니다. 현물거래를 하면 상승장에 수익을 얻기 쉽지만, 하락장에는 현금을 보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