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출금이 안돼요, 거래소 출금방법 및 출금시간 알아보기

요즈음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업비트나 빗썸에서 현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글로벌 선물거래소인 바이비트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유명한 거래소이지만 선물거래는 바이비트를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바이비트에 입금을 해서 코인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역으로 출금을 하려는데 출금이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주소나 태그를 잘 못 적었나? 내 코인이 사라진 것은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바이비트는 출금 시간이 따로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 출금 시간과 방법 그리고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수수료 할인 20%를 평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시고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재가입해보시길 바랍니다.

 

[링크]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출금방법

 

일단 바이비트 거래소 출금 방법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나 빗썸 등 한국 거래소에서 바이비트로 입금을 시키셨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아실 텐데요. 그 방법을 으로 하시면 됩니다.

 

바이비트-자산-들어가는법
1. 자산클릭

 

일단 첫 번째로,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아이디를 누르시면 여러 가지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자산을 클릭하셔서 나의 자산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리플-출금
2. 리플 출금 클릭

 

자산을 누르게 되면 여러 가지 코인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요 입출금은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고 전송속도가 가장 빠른 리플(XRP)로 하기 때문에 XRP란에 출금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비트-리플-태그-주소-적는창
3. 태그, 주소 적기

 

이제 업비트나 빗썸 등 자신이 이용하는 한국 거래소의 리플의 주소와 태그를 적어주시면 출금이 진행되게 됩니다.

 

 

바이비트 출금시간

 

 

바이비트에서 이렇게 출금 진행을 하게 되면 출금이 안되여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소와 태그를 정확히 적으셨다면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출금이 안 되는 이유는 바이비트에서는 하루에 3번 출금 진행을 하기 때문이에요.

 

바이비트의 출금 시간은 오전 1시, 오전 9시, 오후 5시 입니다. 이렇게 3번만 출금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출금신청은 각 시간의 30분 전 까지 출금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예로 들어 12시 30분, 8시 30분, 4시 30분 이렇게 신청을 하셔야 하는데 출금신청을 하면 출금시간 정각이 아닌 출금시간 10~30분 뒤 들어오게 됩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을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바이비트-블로그-썸네일
바이비트 거래소 출금

 

자 이렇게 오늘은 바이비트 출금시간과 출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출금을 하신 다는 것은 입금을 한번 하셨다는 것 이실테니 어렵지 않게 진행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금이 안됀다고 너무 걱정 하시지 마시고 출금 시간이 있으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출금이 되실 거에요.

 

여러분은 선물거래를 하시면서 수수료 할인을 받고 계시나요? 만약 받고 계시다면 여러분의 수수료 할인 혜택은 20%가 아닌 15% 일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인데 많은 유튜버나 블로거 들이 고의 혹은 일부로 20%라고 거짓말을 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20% 수수료 할인 혜택은 저 같은 소수의 상위 제휴파트너만 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제 블로그 글 링크에 들어가면 수수료 할인을 제대로 받고 있는 지 확인을 하실 수 있으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license135.tistory.com/entry/45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20% 받고 있는지 수상하면 확인방법 필독

요즈음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 말고도 해외 선물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현물과 선물거래를 같이하면서 수익을 많이내고 있습니다. 요즈음에

onarch.co.kr

 

만약 수수료 할인을 받고 계시지 않거나 15%만 받고 계시다면 20% 할인을 꼭 받으셔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수수료는 포지션 크기에 비례 해서 들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적용 되기 때문인데요, 또한 사고 팔 때 모두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거래를 계속 하다보면 수수료가 많이 나가는지도 모르고 거래를 하시게 될거예요

 

레버리지 20배만 사용을 한다고 해도 1.4%의 수수료가 나가게 되는데요 사고 팔 때 모두 시장가 거래를 해서 수수료를 내게 되면 2번이나 해서 무려 2.8%의 수수료가 나가게 됩니다. 내 금액이 100만원이면 2만 8000원 1000만원이면 28만원이나 수수료로 빠져 나가게 된 다는 뜻 입니다.

 

여기서 금액이 더 커지거나 혹은 횟수가 더 많아지면 수수료만 하루에 수십 만원에서 수 백 ~ 수 천 만원까지 나갈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여기서 앞서 예를 통해 수수료를 계산해보면 20% 할인을 받을 시 28만원 나갈 수수료가 5만 6000원이 덜나가게 됩니다. 이런게 쌓이면 엄청나게 많아지겠지요? 수수료 할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받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 하시면 수수료 할인 20%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링크]바이비트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 20% 혜택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