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 선수 소속팀과 연봉 그리고 결혼과 이혼 사실은?

한국 축구의 획을 그었던 레전드 선수가 있습니다. 요즘 세대 축구선수들만 생각을 하면 모든 분들이 박지성, 손흥민, 기성용 정도만 생각하실 텐데 사실 구자철 선수 역시 우리나라의 레전드 선수가 입니다. 실력도 커리어도 모두 좋은 선수였는데요 많이 저평가가 되지 않은 선수가 바로 구자철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청소년 시절부터 청소년 대표 주장을 맡았으며 뛰어난 유망주로 좋은 평가를 받고 기성용과 같이 2010년 국가대표에서 중원을 맡았는데요 소속팀에서 비해 국가대표에서 활약은 미미했지만 그래도 현재 선수들을 보면 구자철 만한 선수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자철 선수에 대한 플레이스타일 및 정보와 그리고 현재 구자철의 소속팀과 연봉 그리고 결혼과 이혼에 대한 연관검색어 및 소문 및 루머가 있는데 이점에 대해서 한번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축구를 보시던 축구팬들 이시라면 지금부터 구자철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자철 선수 정보 및 소속팀

 

 

출생 : 1989년 2월 27일 (현재 나이 32세)

포지션 : 중앙 미드필더, 공격형 미드필터

신체정보 : 184cm, 76kg소속팀 : 알 가라파 SC (카타르 리그)국가대표 경력 : 76경기 19골 (현재 은퇴)

 

 

구자철 선수는 포지션이 중앙미드필더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뛸 수 있는 선수입니다. 원래는 수비형 미드필더로 시작을 했지만 장기인 플레이메이킹을 바탕으로 주로 공격형 미드필더와 중앙 미드필더로 뛰었습니다. 구자철 선수가 청소년 대표팀을 뛸 때부터 보았지만 정말 플레이 메이킹 능력은 그때 당시 한국에 대단한 유망주가 나왔다 생각할 정도로 정말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현재 소속팀은 카타르 리그의 알 가라파 SC에서 선수생활을 마무리하고 있으나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강등권이였던 FC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에이스 역할로 멱살 캐리를 하여 잔류까지 시켰으며 마인츠로 이적을 하고 나서도 훌륭한 모습을 보이는 등 최근에는 많이 줄어들고 있는 아시아 최고 분데스리거 중 한 명이었던 선수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활동량, 탈압박, 시야, 패스센스, 판단력, 볼키핑, 볼터치, 민첩함, 득점력이 뛰어났던 한국 축구의 레전드였습니다. 소속팀에서의 실력보다 국가대표 A매치에서는 활약을 많이 펼치지 못해서 욕도 많이 먹었으나 2011 아시안컵 당시 득점왕을 했을 정도로 공격형 미드필도로 수준급의 활약을 펼친 선수이지요.

 

런던 올림픽 동매달 멤버이기도 합니다. 잦은 무릎 부상으로 인해서 최고의 선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한국 레전드이며 아우크스 부루크 역대 레전드 베스트 11에 랭크될 정도로 독일에서 좋은 평가를 받던 구자철 선수이지요

 

카타르 알 가라파 SC에서 받는 구자철의 연봉

 

 

구자철 선수는 제주 유나이티드 FC를 시작으로 독일 볼프스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 마인츠 에서 7~8년간 뛰며 현재에는 카타르 리그인 알 가라파 SC에서 선수생활을 마무리하고 있는데요 현재 구자철이 받는 연봉은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지만 독일 시절 받던 연봉이 약 25억 원으로 추정되며 현재 카타르에서 받는 연봉은 이에 몇 배에 달하는 연봉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카타르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마 중동은 연봉을 많이 주는 편이니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아주 많은 연봉을 받고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구자철 결혼 및 이혼

 

 

구자철 선수는 2013년 6월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했는데요, 아내와는 제주 유나이티드에서 활동 할 때부터 만났다고 합니다. 아내는 구자철보다 나이가 1살 많은 31살이며 아직 아내의 대한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는데요 왠지 정보가 없어서 그런지 구자철 선수의 연관검색어 중 이혼이라는 단어가 있더라고요, 하지만 구자철 선수는 이혼을 하지 않고 현재의 아내와 잘 지내고 있으며 구자철 선수가 어린 시절에 부모님이 이혼한 사실은 있더라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선수인 구자철 선수가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이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운 레전드 선수들

 

 

축구 팬으로 써, 이제는 기성용 구자철 등 런던올림픽 세대의 선수들이 이제 선수시절 막바지에 있는데요, 예전에는 분데스리가나 프리미어리그나 진출을 하는 선수 들이 많았는데 최근에는 유럽파 선수들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빨리 젊은 선수들이 예전에 구자철이나 기성용 뒤를 이어서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느꼈지만 구자철 선수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독일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우리나라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 중 하나였는데도 생각보다 저평가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부상을 자주 당했던 것도 아쉬운 선수였지요

 

자 이렇게 오늘은 구자철 선수의 연봉과 그리고 결혼 및 이혼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은 한국 선수 중 어떤 선수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박지성 선수이지만 구자철 선수 역시 굉장히 정말 좋아했던 선수였습니다.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