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한가위가 되셨나요!?

즐거운 한가위가 되셨나요!?

 

 

모두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 _ ^

저는 나름 괜찮은 명절을 보냈는데요!!!

오늘 근데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남들이 봤을 때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닐 테지만, 추석 때문에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요 며칠간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 추석이 지난 후 블로그를 보니 무려 방문자 수가 4배나 늘어나 있었습니다.

 

저는 관리를 너무 못해서 블로그가 방문자 수가 줄어들었으면 어떻게 할까 싶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제가 관리하는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되지 않아서 정말 걱정인데 걱정을 한시름

내려놓게 하니 너무 좋네요 이 지금은 자격증 시대 블로그는 제가 정말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 _ ^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좋은 정보 얻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마지막 휴일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