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드릴 게임 트릭스터m 출시일과 직업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제가 초등학교 때 정말 많이 했던 추억의 게임인 트릭스터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퀘스트를 깨고 드릴로 아이템을 주우며 퀘스트도 깨고 사냥도 하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저는 넷마블 트릭스터부터 트릭스터AD, 트릭스터R, 엔트리브 트릭스터, 모두 했었는데 어느 순간 서비스가 종료되어서 제 추억의 게임으로 남고 말았습니다. 제가 게임에 돈을 긁어 본 적이 처음이였을 정도로 저한텐 애정이 있는 게임인데, 이번에 NC소프트에서 모바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옛날 추억이 떠올라서 벌써 사전예약을 하며 출시일 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기다리는 동시에 어떤 직업을 할 지도 굉장히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릭스터m의 예상 출시일과 그리고 직업에 대해서 아래에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릭스터m 직업

 

트릭스터는 사람을 동물로 표현한 아기자기한 컨셉이 굉장히 귀여웠는데요, 땅에 드릴를 파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독특한 매력에 많은 분들이 빠져 있었지요, 현재 트릭스터M 인 근거리형, 마법형, 원거리형, 매력형으로 직업이 4가지로 나뉘어저 있고 한 직업류당 2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둘의 스타일도 달라서 원하시는 캐릭터를 정하시면 됩니다.

 

한번 트릭스터 M에는 어떤 직업과 캐릭터가 있고 예전 PC 트릭스터의 직업들과 같을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근거리형 직업 :: 격투가 (물소)

 

 

 

 

승리의 여신과 함께 하는 무패의 검투가라는 설명이 있는 격투가인데요, 플레이를 하신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격투가지만 딜러보다는 딜탱의 느낌이 강하다고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킬은 스턴을 갖고 있고 도발도 존재를 한다고 합니다.

 

트릭스터 M이 나오면 아무래도 파티 사냥에서 좋은 역할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거리형 직업 :: 복서 (토끼)

 

 

 

 

두번째로 모든 시합의 상금을 독식하는 챔피언 복서라는 설명이 있는 근거리형 직업은 바로 여자 캐릭터인 토끼 니아입니다.

 

각 직업별로 남,녀 성별이 다른 캐릭터가 있는데요 니아는 스킬을 보면 암살형 직업이라고 합니다. 근거리 딜러를 좋아하고 손가락 열심히 움직히면서 하는 플레이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니아를 추천드립니다.

 

마법형 직업 :: 주술사 (용)

 

 

 

 

마법형 캐릭터의 남자 캐릭터는 피의 인도에 따라 운명을 쫒게 된 주술사라는 주술사 소울입니다.

 

지혜 스탯을 기반으로한 마법사 캐릭터로 어느 RPG에나 있는 마법사형 캐릭터 답게 범위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이 있어 사냥하는데 광범위 한 사냥을 하는데 효율적이고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보조형 너프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보조스킬로 아군에 버프를 주거나 적에게 너프를 주는 마법형 직업이라고 보다는 딜 위주의 마법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고 싶은 직업인데요, 아무래도 마법사기 때문에 마나물약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마법형 직업 :: 사서 (양)

 

 

 

 

지식의 보고 자체가 된 정령술사라는 설명의 마법형의 여자캐릭터인 사서 미코 입니다.

 

제가 PC캐릭터를 할 때에 키웠던 캐릭터라 정이 많이 가는데요, 예전 추억이 정말 많이 떠오르네요 소울(용)과 같은 마법형 직업이지만 딜러보다는 아군을 치유시키고 보호를 해주는 버프를 주는 힐러나 서포터 같은 느낌의 사서입니다.

 

어떤 게임이든 파티사냥에 필수며 인기가 있는 직업인데요, 아무래도 단점은 개인사냥이 다른 딜캐릭터에 비해서 어렵지 않을 까 하는 우려도 있지만, 출시일이 되어봐야 어떤 느낌인지 정확히 알 수 있겠지요?

 

원거리형 직업 : 엔지니어 (사자)

 

 

 

 

원거리형 직업으로 처음 소개 해드릴 직업은 어떤 기계라도 능숙하게 다루는 공학자른 설명을 가진 엔지니어 레오입니다.

 

제가 PC 트릭스터를 했을 때 양과 더불어서 같이 했던 캐릭터라 생각이 나는데요, 그 때 굉장히 잘생긴 외모 때문에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울과 마참가지로 광역형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상대를 실명상태로 만드는 디버프도 가지고 있습니다.

 

원거리형 직업 :: 고고학자 (여우)

 

 

 

 

원거리형 여자 캐릭터는 고고학자 로니인데요, 세상의 모든 보물을 노리는 트렌저 헌터라는 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보았을 때에는 트릭스터m 출시시 강력한 딜러가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패시브가 원거리 대미지를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증가한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원거리형 캐릭터 들이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궁금합니다.

 

매력형 직업 :: 자산가 (홀든)

 

 

 

 

진정한 부를 보여주는 백만장자인 매력형의 너구리 홀든은 다른 RPG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매력형이라는 직업입니다.

 

 

사실 출시일이 되어 바야 정확한 것을 알겠지만, 나온 정보에 의하면 용병을 소환하는 소환수 유형의 스타일의 직업이라고 하는데요, 패시브 역시 용병의 최대 생명력을 증가 시킨다고 합니다.저는 소환수 유형의 캐릭터들을 좋아하는데 한번 출시가 되면 해볼 까 하는 생각이 드는 캐릭터 이네요,

 

매력형 직업 :: 크리에이터 (제니)

 

 

 

 

여자 캐릭터 중 가장 예쁜 모습을 하고 있어서 여성이나 남성유저 모두에게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은 매력형 매릭터 입니다.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 강한 슈퍼모델이라는 설명을 지니고 있으며 유명 가수이름인 제니와 이름이 같은 캐릭터 입니다.

 

남자 매력형 캐릭터인 홀든 처럼 소환을 하는 캐릭터로, 약간 다른점은 소환이라고 하기에는 설치에 가까운 스킬을 사용 한다고 합니다. 마법 스피커와 일루미네이션을 설치하고 패시브는 소환물들의 데미지를 증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트릭스터m 출시일

 

 

 

 

트릭스터m의 출시일은 아직 NC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출시일을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창욱 엔씨소프트 IR실장이 그리 멀지 않는 미래에 트릭스터M 출시일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얘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전예약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해서 앞으로 트릭스터M을 기대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캐릭터를 사전생성을 했는데 출시일 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피셜은 아니지만 출시일이 이르면 1분기 늦으면 2분기 내에 출시가 될 것 같다고 하는데요 얼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의 바램

 

 

 

 

오늘은 추억의 드릴 RPG게임 트릭스터의 모바일버전인 트릭스터M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말씀 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를 하실건가요? 저는 일단 사자 캐릭터로 사전생성을 했는데 과연 키울지 다른 캐릭터를 키울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NC소프트에서 만들다 보니, 과금에 대한 문제를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는데요 추억의 게임인 만큼 과금히 적당히 필요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기자기한 리니지라고 NC 측에서 설명을 했는데 과금또한 리니지라면 추억이 안좋은 추억으로 남지 않을 까 싶네요.. 그렇다면 트릭스터 출시일과 직업 설명에 대한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