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에 임대복귀한 골프사랑 가레스 베일 주급과 출전일은?

토트넘 출신의 가레스 베일이 토트넘을 떠난지 7년만에 토트넘으로 임대 복귀 했습니다. 이번 임대 이적은 굉장한 놀라운 소식이였는데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훌륭한 커리어를 쌓았지만 많은 부상과 부진으로 인해서 지네진 지단이 가레스 베일 선수를 비 전력으로 분류 해서 거의 벤치나 벤치제외가 된 경우도 많았습니다. 축구보다 골프를 더 좋아 하고 많이해서 골프 선수냐는 비아냥을 받기도 하였지요

주급이 굉장히 많았기 때문에 다른 팀에서 데려가기 힘들었고 결국은 자신의 친정팀인 토트넘으로 임대가 되었는데, 과연 토트넘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 줄 지 정말 기대가 되는 가레스 베일 선수입니다.

토트넘은 가레스 베일의 합류로 인해 전방에 해리 케인 왼쪽에 손흥민 오른쪽에 베일 일명 KBS라인을 꾸릴 텐데요 많은 전문가들이 최고의 쓰리톱 라인이라고 부르는데 결과는 베일 하는 거에 달려있을 것 같습니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마법의 왼발 승부사 적인 월드클래스로 지금은 폼이 많이 떨어졌다고는 하지만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저 아닌 다른 축구 팬들도 베일의 복귀전을 기대하고 출전일을 기대하고 계식거예요

그렇다면 오늘은 가레스 베일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없으니 왜 가레스 베일하면 골프가 연관되고 현재 베일의 주급과 그리고 출전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레스 베일의 주급

 

가레스 베일의 레알마드리드에서 받는 주급은 정확한 액수는 아니지만 무려 60만파운드로 무려 한화로 9억원이나 되는 주급을 받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서 레알마드리드가 예전부터 베일을 팔고 싶었지만 주급의 부담으로 인해서 사려는 팀들이 없어서 판매를 하기 힘들었지요, 토트넘의 레비회장이 굉장한 협상을 해서 영입을 했는데요

레비 회장이 엄청난 협상가인게 베일 주급의 40%만 부담하기로 해서 가레스 베일을 임대 영입 하였고 베일이 무릎부상으로 인해서 아직까지 출전을 못하고 있는데 베일이 한달동안 프리미어리그에 결장하는 동안 1개월은 레알마드리드가 주급을 부담하게 하는 놀라운 협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9월에 합류를 하였지만 아직 출전을 하지 않고 있지요 지금은 회복을 하고 있다고하니 곧 출전일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트넘은 이 밖에도 레길론,조하트,비니시우스,호이비에르,도허티 등을 영입하며 930억원을 썼는데 축구 전문가 들의 평가로는 레비 회장이 저 정도의 돈에 여러 훌륭한 선수를 영입한 것이 정말 대단하다는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맨체스터 시티는 수비수를 영입 했는데 그 이적료가 위의 토트넘이 여러 선수를 영입한 930억원이라고 해요 뚜껑은 여러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 레길론,호이비에르,도허티 등 선수들이 굉장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짠돌이라는 욕을 많이 먹긴 하지만 레비의 능력은 인정해야 할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레스 베일 골프

 

가레스 베일 하면 골프라는 수식어가 어느 순간 부터 생겼는데요 그 이유는 본인의 원래 직업인 축구훈련보다도 골프연습을 더 많이 한다는 소문이 돌 정도로 예전부터 골프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골프선수라는 비아냥이 있지는 않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레알 마드리드에서 출전하는 모습보다는 골프를 치는 모습이 더 많이 포착 되었기 때문에 축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없냐는 비난을 받았지요

또한 엄청난 주급을 받는 레알 마드리드와 전 세계의 슈퍼스타였기 때문에 팬들과 언론들의 관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베일은 축구 만큼이나 골프를 아주 잘 친다고 합니다. 팀 동료인 티보 쿠르투아는 베일과 골프내기를 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너무 잘해서 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베일은 왜 골프를 치는거에 비난을 들어야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합니다. 이번 토트넘에서 임대 복귀해서 활약으로 이런 수식어를 떨쳐 냈으면 좋겠네요

 

 

가레스 베일 출전일

 

베일의 출전일은 아직 확정 된 것은 아니지만 무릎부상으로 복귀하여 팀훈련도 하고 있고 출전준비를 끝냈다는 소식이 들려와 이번 주말에 있을 웨스트햄과 토트넘의 경기에서 복귀를 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선발 출전을 할지 교체 출전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복귀전인 만큼 교체로 출전을 할 확률이 높겠지요? 만약 출전을 하지 않는다면 그 다음 경기는 부상이 있지 않는 이상 출전을 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과연 골이나 어시스트 등 공격포인트를 올릴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만약 공격포인트를 기록한다면 토트넘출신의 스타로써 아직까지도 많은 토트넘 팬들이 베일을 사랑하는 만큼 더욱 확실한 임팩트를 기록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전일이 기대가 되는 가레스 베일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가레스 베일 선수에 수식어들을 살펴 보았는데요 주급이 높은 줄은 알았지만 저도 알아보면서 이렇게 높을지는 몰랐네요 역시 다른팀들이 데려가기 힘든 이유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과연 토트넘에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 베일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베일이 있어서 더 좋은 활약을 보여줄지 아니면 공격포인트가 감소할지 궁금하네요 출전일로 예상이 되는 이번 주 경기를 봐야겠습니다. 그럼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