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 및 bj꽃님 오빠야 듣기,가사



오늘은 최근 뜨겁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라는 노래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노래는 약 2년전인...

2015년 2월 26일날 나왔던 노래인데요,

최근 역주행을 하면서 차트 1위도 찍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듣고 있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bj꽃님이라는

구혜선을 닮아 유명한

아프리카tv bj의 리액션으로

굉장히 화제가 되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돈으로 환전을 할 수 있는

별풍선을 후원해주면 리액션으로 하는 것 인데요,

최근 bj들 중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여자bj로써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에서 많은 분들이 동영상

접하고 여러 남성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

저도 최근에 자주 듣는 노래로

남자가 들었을 때 설레이는 그런

느낌을 주는 노래인 것 같아요 



여성과 남성이 같이 부르는 노래이긴 하지만,

노래가 정말 저를 설레이게 만드는 노래같습니다.


사실 여자들을 설레게 하는 노래는 많아도

남성의 마음을 요동치는 그런 노래는 많이 없는데,

이 노래가 정말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신현희와김루트라는 가수들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그런 노래인 것 같습니다.


정말 두분의 목소리는 마치

티 하나 없을 정도로 순수한 그런 목소리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이유 인 것 같아요!!!!



사실 BJ꽃님 때문에 유명해진 노래는 맞지만

어떻게 보면 BJ꽃님이 이노래를 부르면서

유명해졌으니 서로 서로 윈윈 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면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요!?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 듣기






목소리도 정말 좋을 뿐더러

가사도 너무 좋아서 

이런 노래가 앞으로도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BJ꽃님의 오빠야 버전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bj꽃님 - 오빠야 듣기





bj꽃님의 오빠야 교차편집 영상

유투브에서 가져왔습니다.


외모를 보시면 왜 많은 분들이

이 BJ를 좋아하시는지 알 것 같지요 ^^?



약간 연예인 구혜선을 닮고

끼도 정말 많으신 분 같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

가사를 올려드리고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가사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잘 생긴 얼굴 자꾸 

귀에 맴도는 그의 촉촉한 목소리 예~


니가 좋아하는 그 남자 도대체 

누구길래 이렇게나 들뜬거니 

얼굴은 어떻게 생겼는지 

무슨 일을 하는지 나는 너무나 궁금해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 해요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 해요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예~


좋아하는 마음에 떨리는 날들에 

더 없이 덧없이 마음이 커지고

두근대는 마음에 설레는 날들에 

난 헤어 나올 수 없어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 해요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 누구도 말을 안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