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가수 유승우 - 그날 [듣기/가사]

 

 

     

 


슈퍼스타k 가수 유승우 - 그날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슈퍼스타K 출신 가수인 유승우의 그날이라는 노래예요!!!!! 이 노래가 나온지는 정말 오래됬는데,

얼마전에 어쩌다 듣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답니다!!!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요!!! 저도 차라리 흔한 목소리보다는

이런 목소리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슈퍼스타K에서 석봉아를 불르던 유승우가 벌써나이가 20살이 되었더라구요, 세월이 참 빠른 것 같고 귀엽던 소년의 모습은 사라지고

이제는 잘생긴 청년이 되어서 돌아온 유승우입니다.

 

    

 

유승우의 그날은 일단 음색도 음색이지만 가사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가사가 좋은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무언가 옛날 인연을 그리워하는 향수가 저도 같은 경험이 생각나면서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마치 혼자만의 생각을 하면서 걷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한번 가사와 함께 유승우의 그날을 들어볼까요!?

 

유승우 - 그날 듣기

 

 

유승우 - 그날 가사

 

그날의 시간들은 내겐 쓰라렸던 슬픈 기억들
나의 마음들은 마치 아무 일도 없었다 하고
그땐 아주 어렸었지라 추억하고
고된 하루 지나면 잊을 거라고

그대는 그날을 잊은 채 살겠죠
나의 이름과 우리 추억을 묻어둔 채
나는 참 어려서 잊지를 못해요
그대 눈빛과 그대 향기가 한 이별을

오늘은 외로워서 둘만의 사진과 편질 꺼냈죠
한참을 웃으며 뒤늦게 알아챈 공허함 속에
이게 뭐 하는 짓일까 묻기도 하고
이젠 답답한 마음 정리하자고

그대는 그날을 잊은 채 살겠죠
나의 이름과 우리 추억을 묻어둔 채
나는 참 어려서 잊지를 못해요
그대 눈빛과 그대 향기가 한 이별을

같은 사랑 다른 이별의 우리 만남은
너도 아플 것이라 하고
둘이 만나 헤어지는 그 모든 일들이
모두가 겪는 것이라고

그대는 그날을 잊은 채 살겠죠
나의 이름과 우리 추억을 묻어둔 채
나는 참 어려서 잊지를 못해요
그대 눈빛과 그대 향기가 한 이별을
그대 눈빛과 그대 향기가 한 이별을

그대 눈빛과 그대 향기가 한 이별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