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 마커스 래쉬포드

     



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 마커스 래쉬포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 해드릴 선수는 맨유의 미래이자 난세의 영웅인 현재 최고의 유망주 마커스 래쉬포드입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1997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무려 20살 밖에 되지 않은 이미 얼굴에서도 애티(!?)가 굉장히 많이 나는 선수인데요,

하지만 이 선수가 최근에 놀라운 활약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는 불가능 할 것 같았던 챔피언스리그진출에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맨유는 항상 좋은 유망주가 많이 배출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갑자기 뜬 선수로는 이전에 마케다와 야누자이가 있었지요!!!!


마케다와 야누자이는 결국 잊혀진 선수가 되었지만, 래쉬포드는 데뷔전 이후 중요 할 때 마다 활약을 해주고 있어요!!!유로파 리그에서 깜짝

데뷔를 해서 미트쉴란을 상대로 2골을 넣더니 이어서 아스날전에는 2골 1도움 그리고 엊그제 맨체스터 더비에서는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마커스 래쉬포드는 뛰어난 활동량으로 수비가담이 굉장히 좋고 역습시에 빠른 속도로 역습을 잘하는 선수로 돌파력이 매우 좋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술에 맞는 선수이지요!!! 과연 앞으로 잉글랜드를 대표한 공격수가 되고 세계적인 스타플레이어가 될지 궁금합니다.


맨유의 미래 마커스 래쉬포드 스페셜



굉장히 개구쟁이 같이 생긴 래쉬포드 인데요, 돌파력과 골결정력이 정말 뛰어나 보여요!!! 앞으로 성장해서 축구 팬으로 써 재미있는

축구를 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4~5년 뒤가 어떻게 변해있을지 정말 궁금 하네요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