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 별이될께 (듣기,가사)

     

 


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 별이될께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국내 최고의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는 발라드 그룹 디셈버의 별이될께 라는 노래입니다.

 

디셈버는 얼굴은 유명하지는 않지만 배운게 사랑이라,혼자왔어요,눈부신눈물 등 다양한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그룹이예요!!!

저는 그 중에서도 디셈버의 별이될께를 좋아하는데요, 디셈버의 고음을 들으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고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디셈버 형님들 노래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었는데요, 정말 어렵지요!!!

 

개인적으로 복면가왕에 한번 나가면 꽤 좋은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하는 작은 바램도 있어요, 그렇다면 국내 최고 발라드 그룹 디셈버 형님

들의 별이될께를 가사와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디셈버 별이될께 듣기

 

 

정말 중고등학교 다니던 시절에 참 많이 들었던 노래인데요, 한창 그때 디셈버 노래가 좋은 곡이 많이 나왔었지요!!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부르는 발라드가 감미로운 발라드보다 더 좋더라구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디셈버의 별이될께 가사를

한번 들어볼께요!!! 가사도 정말 좋습니다.

 

디셈버 별이 될께 가사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될께

널 사랑한다는 말은 참 아껴왔는데 
그댄 하늘 저멀리 날 두고가네요
늘 언제나 니 곁을 지켜주지못해 내가 
정말 미안해요

I'm Still With You 
우리함께 걷던 이길도 
어느새 이렇게도 많이 변했는데
오 오 난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비록 사랑이 눈물일 지라도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될께

그대는 목소리도 참 고왔었는데 
이 세상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요
늘 어린 아이처럼 매일 투정 부린 내가 
정말 후회가 되요

I'm Still With You 
우리 함께 나눈 추억도
가슴에 내 머리속엔 다 그대론데
오 오 난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비록 사랑이 눈물일 지라도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될께

내 사랑을 꼭 기억해 줘요 
내 눈물을 그댄 듣고있나요
기억할께 십년이 지나도 나 약속해 
그대를 잊지 않을께

그댈 비추는 별이될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