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최고였던 '엄친아' 히카르도 카카 스페셜

     

 


한 때 최고였던 '엄친아' 히카르도 카카 스페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선수는 바로 한 때 호날두와 메시와 누가 최고냐라고 견줄만큼 잘했던 카카입니다.

 

히카르도 카카는 축구선수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게 185의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와 거기다 축구도 잘해서 국내에서는 엄친아로

많이 불렸는데요, 그래서 국내에서 여성 팬들도 정말 많았던 선수예요!!! AC밀란에 있을 때에는 호날두와 메시를 제치고 발롱도르도

탔을 정도로 잘 했는데요, AC밀란에서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하고나서 그저그런선수로 전락하고 지금은 미국 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카카는 공격형미드필더와 공격수를 뛸수 있는 선수 였는데요 주로 공격형 미드필더로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골을 넣었습니다.

카카하면 역시 슛팅과 패스 그리고 다부진 몸으로 몸싸움이 강한 선수였는데요, 더 무서운 것은 단점을 찾기 힘든 선수 였다는 것입니다.

 

카카의 스페셜 동영상

 

    

 

최근 축구를 접한 분들이라면, 카카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도 이름은 들어봤을 정도로 세계 축구에

획을 그은 선수지요!!! 브라질 선수들의 단점은 정말 잘하다가 갈수록 실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네이마르 외에는 스타

플레이어가 끊기지 않았던 브라질에서 스타플레이어도 나오지않고 있구요!!!! 일단 카카의 스페셜 영상을 한번 봐볼까요!?

 

 

이제 MLS 미국 올랜도시티에서 35살의 나이로 선수생활을 마무리하고 있는 카카지만, 유명한 미모의 부인과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참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카카의 재력과 외모라면 뭐 ... 다른 멋진여자를 많이 만나고도 남는다고 생각하니 부럽기도 합니다.

카카같은 선수들이 브라질에서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삼바축구의 재미를 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