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 꿈 [듣기/가사]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 꿈 [듣기/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노래는 바로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이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명곡중에 명곡이지요!!! 요즈음에는 다 비슷한 유형의 노래만 나오는 것 같아요!!! 저는 이런 옛날 노래가 좋더라구요!!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은 이미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해서 부르기도 했고 드라마 ost로도 나오는 등 많은 사람들이 좋아

하고 정말 좋은 노래이지요!!! 봄여름가을겨울의 노래는 정말 걸걸한 보이스지만 너무 중독성 있는 것 같고 좋은 것 같습니다.

 

가사 역시 가슴속에 깊게 한번 쯤 생각해보게 되는 가사인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을 한번 가사와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요!?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 꿈 듣기

 

 

들으면 들을 수록 좋은 것 같아요!!! 노래가 역시 봄여름가을겨울만의 색깔이 묻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런 류의 노래가 있으면 여러분도 댓글로 추천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 그렇다면 가사를 볼까요!?

 

봄여름가을겨울 - 어떤이의꿈 가사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꿈을 나눠주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을 이루려고 사네
어떤 이는 꿈을 잊은 채로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없는 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꿈 없질 않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