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상징 닭가슴살의 효능은!?

     

 


다이어트의 상징 닭가슴살의 효능은!?

 

 

 

다이어트에 상징이자 몸에 굉장히 좋다고 소문난 닭가슴살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은 닭의 부위 중 지방이 가장 적고 단백질 덩어리로 단백질이 정말 많습니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라서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은 식품이지요!!! 또한 살코기양이 많고 뼈가 없기 때문에 조리하기도 쉽고 여러 먹을 것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닭가슴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닭가슴살의 효능은!?

 

 

첫번째, 다이어트

 

포만감에 비해서 상당히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각광받고 있고

드레싱없이 샐로드로 먹거나 훈제를 해먹는 방법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두뇌발달에 좋음

 

닭가슴살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뇌신경 전달물질의 활동을 촉진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나 수험생들한테 특히 좋은 두뇌발달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번째, 체력회복

 

닭가슴살에는 섬유질도 가늘고 연해서 다른 육류보다도 소화흡수가 잘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들이나 노약자들이 기력회복에도 좋고 체력이 많이 떨어진 분들이 먹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번째, 성인병 예방

 

닭가슴살 속에는 불포화지방산 필수지방산이 풍부해서 고혈압이나 심장병 등과 같은 성인질병에 대해 예방 할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부담없는 칼로리에 즐겨드시게 되더라도 성인병을 예방하고 살도 안찌니 참 고마운 음식이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