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및 가사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및 가사

 

 

 

오늘 들려드릴 노래는 K팝스타 출신가수 정승환,박윤하가 k팝스타에서 부른 노래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입니다.

이 노래는 가수 이현우의 원곡인데요, 박윤하와 정승환이 부른 이 노래는 원곡보다 훨씬 더 뛰어난 평가와 대단한 실력을 뽑냈습니다.

정말 어린 분들이지만 노래하나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정말 멋있어요 제가 정승환을 특히 좋아하는데 노래 너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정승환 박윤하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를 가사와 들어보도록 할까요!?

제목이 조금 길다보니깐 헷갈릴 때도 많더라구요!!! 그렇다면 보도록 하지요!!!!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듣기

 

 

 

와 정승환도 정승환이지만 저는 박윤하의 목소리가 정말 좋다고 생각을해요!!! 이 노래는 오히려 박윤하를

다시 볼 수 있게 해준 노래 같아요!!! 좀 감동받았어요!! 정말 둘이 사귀는 듯한 착각을 할 만한 노래입니다.

그 정도로 감정이 정말 두드러지게 잘 나온 것이 어린 학생들이 이 정도로 감정을 표현하는게 정말 대단하지요!!!!

 

정승환,박윤하 -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 가사

 

 

창가에 불어오는
가을바람은 텅 빈
마음을 스쳐 가는데

차가워진 벽에 기대어
멀리 밝아오는
새벽하늘 바라보아요

보고 싶지만 가까이 갈수 없어
이젠 그대 곁을 떠나가야 해
외로웠었던 나의 메마른 그 두 눈에
크고 따뜻한 사랑을 주었던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 걸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그대 곁을 이제 떠나는 것을
후회할지도 모르지만

그댈 사랑하기 때문이야
그대만을 사랑하는걸
잊을 수는 없지만
잊을 수는 없지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사랑하는 그대여 안녕

 

 

정말 둘이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만 음악소개포스팅을 끝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