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엄정화,송승헌의 미쓰와이프를 보고 후기(스포없음)

     

 


영화 엄정화,송승헌의 미쓰와이프를 보고 후기(스포없음)

 

 

어디볼만한 영화가 없나 찾아보다가 엄정화 송승헌 주현의 미쓰와이프라는 영화를 알게 되었습니다.

 

장르는 코미디였지만 대충 얘기를 들어보니 영화 7번방의 선물같은 그런 휴먼이야기를 닮은 영화라고 해서 오랜만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은 마음에 보게되었지요!!! 저는 액션이나 SF영화같은 종류보다 이런 휴먼영화가 참 좋더라구요!!!

 


미쓰 와이프 (2015)

Wonderful Nightmare 
8.6
감독
강효진
출연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정보
코미디 | 한국 | 125 분 | 2015-08-13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이연우(엄정화)가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죽고 마는데요, 하늘로 올라갔지만 다른사람이 죽었어야 되는데, 잘못 죽었다는 소리를 듣고 다른 사람의 삶

한달만 살면 원래 인생으로 돌려준다는 내용인데요!!!

 

그래서 그 제안을 수락한 엄정화가 한순간에 애 둘 딸린 아줌마로 살아가면서 이런저런 수난과 여러가지 감동을 주는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서 느낀건 엄정화와 송승헌 먼가 안 어울릴 것 같은 조합이지만, 정말 둘이 잘 어울리는 연기를 펼친 것 같다는 점

그리고 엄정화씨는 가수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여러영화를 흥행시키고 연기력도 정말 인정받고 있지만,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정말 우리일상을 잘 표현한 영화 인 것 같고 가족애를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그런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미쓰와이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실거예요!!! 꼭 한번 봐보세요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