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이색 떡볶이 모음

     

 


맛있는 이색 떡볶이 모음

 

 

요즈음 맛있는 떡볶이가 정말 많지요!!! 그리고 떡볶이는 초등학생때 부터 먹던 우리들의 국민음식중 하나입니다!!!!

떡볶이를 파는 프랜차이즈점도 많고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을 수 있어서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콤한 떡볶이 정말 맛있지만, 떡볶이가 꼭 고추장으로만 된 것은 아니예요!! 요즈음 다양한 떡볶이가 있는데 이색 떡볶이를 한번 볼까요?

 

짜장 떡볶이

 

 

짜장 떡볶이는 이미 많은 분들이 한번 이상 쯤은 드셔보셨을 것 입니다!!!

매운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짜장떡볶이를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지요,

떡볶이를 다먹고 남은 짜장에 밥을 비벼먹는 것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하나팁으로 짜장에 튀김 찍어먹으면 맛이 있답니다.

 

카레 떡볶이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카레떡볶이를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카레 떡볶이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

먼가 감칠맛이 도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이색 떡볶이들 중에서도 갑입니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이거 이름만 봐도 정말 이색 떡볶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까르보나라와 떡볶이를 합친 떡볶이 입니다.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수 있지만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유와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맛있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도 있는 이색 떡볶이이지요!!!

 

해물 떡볶이

 

 

마지막으로 해물떡볶이 인데요, 해물 떡볶이는 술안주로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매콤하고 시원한 해물맛이 떡과 조합이 정말 잘 맞는 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새우와 오징어 떡 조합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ㅎㅎ

 

지금까지 이색 떡볶이를 알아 보았는데요, 요즈음 깐풍기탕수육,차돌박이탕수육,치즈 탕수육 등

정말 이색 떡볶이가 많이 있더라구요!!! 덥지만 사랑받는 분식 떡볶이 참 좋은 음식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