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고 가수콘서트 :: JTN 라이브콘서트 문화혜택 즐기기

  

 


국내최고 가수콘서트 :: JTN 라이브콘서트 문화혜택 즐기기

 

 

JTN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콘서트는 여러 유명 가수들이 참가하는 굉장히 유명한 라이브 콘서트 중 하나입니다.

 

날짜가 지나긴 했지만 7월 25일에는 YB와 뜨거운 감자가 공연을 진행 했었는데요,

JTN 라이브 콘서트는 매년 홀 수달 총 6번 진행을 하고 있는 국내 공연 중 하나이지요!!!

모두가 아시다시피 라이브콘서트는 가격이 매우 비싸요!!! 그래서 보고싶어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문화혜택을 월 229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JTN에서 멤버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회원권 같은 것인데 국내 최고가수들 리쌍,싸이,바다,조성모,지누션,케이윌 등이 나오는 규모의 공연인데 아주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지요

 

JTN 이벤트를 추천하는 이유!!!

 

 

많은 분들이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영화는 저렴해서 자주 볼 수 있지만 연극이나 뮤지컬,콘서트는 가격이 많이 부담되지요!!

그래2년동안 한달 22900원이면 유명 콘서트,뮤지컬 등을 즐길 수 있어요!!! 가족들 혹은 사랑하는 연인들 친구들과 같이 문화혜택을 즐기고

있는 저도 정말 가입을 하기 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  _  ^

 

다양한 문화혜택

 

 

앞서 말한 뮤지컬,콘서트,연극 뿐만 아니라 JTN 멤버쉽 회원들만 참여할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참가 하실 수도 있어요!!!

대학로 공연과 대형 뮤지컬도 최저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구요!! 커플링하우스 이용권과 CGV예매권도 선물 받을 수 있구요!!

문화 생활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큰 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

 

전문가 케어 시스템 

 

 

JTN 멤버쉽을 가입하면 전문가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케어 해주기 때문에 가입을 하시고 소식을 몰라서 돈을 날리는 경우가

없습니다. 2년동안 문화인으로 생활하면서 많은 것을 얻고 또 많은 사람들을 얻은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21세기는 문화의 시대입니다. 문화적 가치와 정보를 존중하는 마음의 정도가 한 개인을 한사회,한국가를 판단하는 척도가 되지요! 

영화나 공연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JTN 라이브 콘서트 아래 링크를 통해서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 _ ^ 

 

 JTN 라이브 콘서트 무료상담 신청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