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로 시원한 수박 화채 만드는 법 : 레시피

  

 


사이다로 시원한 수박 화채 만드는 법 : 레시피

 

 

요즈음 날씨가 정말 더운데요, 이렇게 더운날에 수박화채로 더위를 날려 버리는 것은 어떤가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 오늘 알려드릴 레시피는 바로 사이다와 수박을 통해 맛있는 수박화채를 만드는 방법이예요!!!

화채를 더욱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그럼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수박을 잘게 잘라 그릇에 담는다.

 

 

냉면 그릇 같은 큰 크기의 그릇에 수박을 잘라 넣는게 일단 우선이겠지요!?

첫번째로 먹을 만큼의 수박을 자르거나 혹은 숟가락으로 퍼서 담으면 됩니다!!!!

 

두번째, 사이다와 우유 넣기

 

 

두번째는 바로 수박화채의 꽃 사이다를 넣는 것 입니다. 우유 비율을 2로 하고 사이다 비율을 1을 해서 그릇을 꽉 채우시면

맛있는 수박화채가 90프로 완성 되게 되지요!!! 이때 기호에 따라 1:1비율로 맞추시거나 딸기 우유를 넣으시면 더 욱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 _ ^

 

세번째, 블루베리, 후르츠 칵테일 연유로 마무리!!!

 

 

마지막으로 맛있게 화채를 먹기 위해서 얼린블루베리를 한주먹 정도 넣어주시고 만약 블루베리가 없다면

키위나 바나나같은 다른 과일을 넣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르츠칵테일을 넣어주시면 맛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연유를 뿌려주시면 여름에 그 어떠한 화채보다 맛있는 사이다 화채가 될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화채레시피 주의사항!!!

 

 

마지막 주의 사항으로 화채를 시원하게 먹으려고 얼음을 너무 많이 넣어버리시면 화채 맛이 얼음이 녹으면서

묽어저 맛이 없어 집니다!!! 얼음은 적당히 넣는 것이 중요해요!! 지금까지 사이다로 수박 화채 만드는 레시피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맛있게 드세용 ^ _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