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 ) 스토커 듣기 및 기타 악보와 가사

     

 


10cm :: ) 스토커 듣기 및 기타 악보와 가사

 

 

오늘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노래는 감미롭고 달달한 목소리로 우리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10cm의 스토커입니다.

 

스토커는 노래도 노래지만 가사가 꼭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보았을 짝사랑을 소재로 작곡된 노래로 가사에서부터

우리에게 큰 공감을 주고있어요!!! 은근히 노래가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짝사랑은 지나고보면 좋은 추억이 되는 것 같기도해요!!

물론 누구한테는 슬픈기억일수도 있지만요, 그렇다면 오늘은 10cm의 스토커를 한번 들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10cm의 스토커는 또한 기타를 치시는 분들이 많이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기타 코드 및 악보도 많이 찾고계셔서

한번 같이 올려보도록 할테니깐 지금부터 집중 해주세요!!!

 

10cm - 스토커 유투브 듣기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노래가 좋은 것 같아요!!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 중 나오는 노래입니다.

유투브에서 가져온 십센치의 스토커인데요, 가사가 마음에 와닿는 것 같습니다. 가사를 한번 보도록 할까요!?

 

10cm - 스토커 가사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볼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이제 알아 나의 할 일이 무엇인지
다 포기하고 참아야 하지
저 잘나가는 너의 남자친구처럼
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 거니까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10CM - 스토커 기타 악보

 

10cm의 스토커 기타코드예요!!! 기타코드 찾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 하셔서 보시길 바래요!!!!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인데요, 오늘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제 포스트를 보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