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유도때문에 귀화한 이유

오늘은 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귀화한 이유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유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귀화를 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추성훈이 국적을 일본으로 유도때문에 귀화한 이유

 

 

최근 사랑이의 아빠로 더욱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국적의 재일교포4세 추성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포스팅을 하기보다는 동영상을 보시면 정말 어쩔 수 없지 귀화를 했지만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심이 눈에 보여서

더욱 더 대단하고 제가 평소에도 팬인데 요즈음 티비에서 나오는 추성훈 선수를 보면 험상궂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옷도 잘입고

무엇보다도 성품이 정말 좋아보여서 제가 좋아하는데요, 그렇다면 추성훈이 왜 귀화를 했을까요!?

 

애국심으로 한국의 국가대표를 하려고 했지만 차별로인한 실패

 

 

부모님과 할아버지 모두 일본에서 터를 잡아사는 재일교포였지만 한국의 국적은 일본으로 바꾸지 않았고,

추성훈 또한 일본에서 태어나 한국말이 서툴렀지만 한국에와서 국가대표를 하려고 했어요!!! 일본에서도 대표를 할 수 없었고

우리나라에서도 재일교포라는 이유로 차별과 편파판정으로 인해서 한국대표로 선발이 되기가 어려웠습니다.

 

결국 그는 유도를 계속 하고 싶었고 올림픽에 나가기 위해서 부모님도 바꾸지 않은 국적을 어쩔 수 없이 일본으로 귀화를 했어요!!!

하지만 한국이 그를 이렇게 차별했지만 그는 귀화를 하고 나서도 한국에 대한 애정을 끊임 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멋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어요!!!! 아래 비운의 천재인 추성훈 선수에 대한 유투브 동영상을 한번 봐보세요!!!

 

 

추성훈 동영상

 

 

이 동영상보면 빙상연맹도 그렇고 우리나라 운동연맹들 정말 완전히 싹다 갈아 엎어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요...

순수 실력이 아닌 인맥과 학연 등 파벌로 인해 어떤 사람들이 불이익을 받는 다는 것은 정말 말이 안되는 거예요

특히 운동선수같이 피땀흘려서 올림픽대표 하나의 꿈을 가지고 노력하는 종목 정말 파벌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