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아침밥의 중요성

     

 


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아침밥의 중요성

 

 

아침밥 중요하다고 꼭 먹으라는 말씀을 모두들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아침밥은 중요한데요!!!

성공한 사람들을 보았을 때 공통점 중 하나가 아침을 거르지 않는 것이라고 해요 아침은 하루 세끼중 가장중요합니다.

아침에 너무바뻐서 밥을 챙겨먹지 못했다면 어제 밤 남은 피자를 먹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아침밥이 얼마나 중요한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아침밥은 필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굶어서 살을 빼려고 해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저녁은 적게 먹더라도 반드시 아침밥은 꼭 먹으셔야 합니다.

 

아침밥을 안먹게 되면 자고나서 까지 이어지는 공복시간이 길어져 점심과 저녁을 더 많이 섭취 할 수 밖에 없어요!!!

물론 엄청난 의지로 참으실 수 있지만 사람 욕구라는 것이 공복시간이 길면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는 수 밖에 없게되고

엄청난 끈기로 굶으셨다고 해도 이는 건강을 심하게 잃을 수 있는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팁을 드리면 적은 양이라도 하루 세끼는 매일 비슷한 시간에 챙겨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두뇌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아침밥

 

 

아침밥을 꼭 먹어야하는 이유 두번째는 바로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효능입니다.

 

아침을 거르게 되면 포도당이 뇌로 전달이 되지 않아서 뇌의 활동이 저하되고 집중력과 기억력이 저하가 됩니다.

그래서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아침밥을 먹는 것이 좋아요!!! 밤동안 휴식에 들어갔던 대뇌기능을 자극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아침밥을 먹어 하루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 하는 것이 맞는 방법이예요!!!

 

매일매일 아침밥을 챙겨먹기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시험보기 전날이나

중요한 업무 혹은 중요한 날일 경우에 꼭 아침밥을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당뇨병 예방

 

 

일주일중 하루라도 아침밥을 거르는 여성은 당뇨병 발병확률이 매일 아침을 먹는 여성보다 무려 20%가 높다고 합니다.

밤에 잘 땐 저녁식사로 인슐린 수치가 적정해 지는데 다음날 아침을 거르게 되면 인슐린의 수치가 하락이 되고 늦은 아침식사를

할경우에는 인슐린 수치가 급상승 된다고 해요!!! 이렇게 되면 일정치 않은 인슐린 분비량으로 인해서 당뇨에 걸릴확률이 높아져요!!

 

당뇨병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안 좋은 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꼭 아침식사를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침밥의 중요성과 아침밥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