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K :: 물들어 [듣기/가사/라미란/손승연]

     

 


BMK :: 물들어 [듣기/가사/라미란/손승연]

 

 

오늘 들어볼 노래는 파워풀한 보컬 BMK의 물들어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물들어는 BMK의 꽃피는봄이오면과 같이 BMK를 대표하는 곡으로 보이스코리아에서 손승연이 부르기도 했었고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라미란이 부르기도 했어요!!! BMK는 목소리가 약간 중성적인 느낌이 들면서 파워풀 해서

들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음악에 참 집중하게 되는 것 같아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라미란이 부른 물들어와 BMK가 부른 물들어 그리고 손승연이 부른 물들어 한번 같이 들어볼까요!?

라미란씨가 예능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가사도 함께 봅시다.

 

BMK :: 물들어

 

 

라미란 :: 물들어

 

 

손승연 :: 물들어

 

 

물들어 가사

 

머리에 얹은 너의 손
나는 잊을 수가 없어서
내 아픈 가슴을 너의 익숙함으로
다시 감싸 줘야해

나에게 너의 손이 닿은 후
나는 점점 물들어
너의 색으로 너의 익숙함으로
나를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사랑은 손톱 끝에 물 들은
분홍 꽃잎처럼
네 안에 사는 걸 널 위해 변해 가는 걸
이제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손끝으로 파고와 목을 스친 상처로
심장 안에 머물며 나는 이제 너에게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