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심은경 영화 '수상한 그녀' 리뷰

     

 


매력적인 심은경 영화 '수상한 그녀' 리뷰

 

 

오늘은 영화 수상한 그녀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사실 개봉한지도 꽤 되었고 dvd로 나온지도 좀 되었는데요!!! 저는 극장에서 개봉했을 때 보았어요!!!

그 때 영화관을 늦게 들어가는 바램에 앞에 10분을 못봐서 앞에만 보려다가 너무 인상깊게 봐서 다 보게 되었습니다.

두번 봤는데도 너무 좋은 영화더라구요!!! 특히 온가족이 다 같이 볼만한 영화가 요즈음 없는데 그런 점에서 인상 깊었습니다.

 

심은경이기 때문에 흥행한 영화

 

 

물론 소재도 좋고 코믹요소와 감동적인 요소까지 모두 포함해서 많은 관객 수를 이끌었지만,

이 영화는 어린 오두리역을 맡은 배우 심은경이 흥행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말 대단한 연기 였습니다.

심은경 나이 1994년생으로 21살인데, 7~80대 노인의 역할을 맡는 다는 것이 보통 쉬운 것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써니도 그렇고 광해도 그렇고 왜 영화에 심은경이 나오면 항상 영화가 대박이 나는지를 보여줬습니다.

그 밖에 나문희와 성동일 등의 연기도 좋았구요!!! 하지만 영화를 전체적으로 주도해나가는 것은 심은경이기 때문에 너무 매력있었습니다.

 

적당 선에서 끊은 멜로

 

 

 

수상한 그녀에서는 맬로라인이 있었어요!!! 하나는 나문희였을 때 오두리를 사랑한 박씨

하나는 50년전 심은경역의 오두리와 PD의 러브라인 입니다!!!

 

특히 오두리와 PD의 러브라인은 화면에 보이는 모습은 보통 20~30대의 사랑이지만,

심은경이 맡은 오두리역은 극중에서는 나이가 70~80대이기 때문에 사실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적당한 선에서 끊어 노인도 한 때 젊었을 적이 있었고 사랑도 했었다라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너무 좋은 요소 였습니다.

 

그로 인해서 초중반까지 코믹으로만 나가면 자칫 질릴 수도 있었는데 이런 요소를 포함해서 좋았고

나중에는 감동적인 요소까지 이어지면서 더 재미있게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

 

음악적인 부분도 흥행의 한 요인

 

 

영화상에서는 최근 가수들의 노래와는 다른 20대의 젊은 처자가 옛날 노래를 불러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제 입장에서 보았을 때도 요즈음 노래랑은 전혀 다른 노래가 너무 좋았고 실제로 영화의 OST고 영화에서 심은경이

불렀던 나성에가면은 노래 음원차트에도 높은 순위에 올랐을 만큼 하나의 좋은 요소 였던 것 같습니다.

 

노인에 대한 인식 개선

 

 

이 영화의 시작은 오두리의 아들인 성동일씨가 노인전문 대학교수로 나오면서 강의 중 대학생들에게 노인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부터 시작이 되었어요!!! 학생들의 답은 노인은 더럽다,외롭다,냄새난다 등 대부분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 입니다.

또한 며느리와의 갈등등 모습을 보여줬지만 노인도 한 때는 소녀의 시절이 있었고 마지막에는 갈등이 해소 되었지요!!!

 

이 영화에서 나온 모습이 사실상 현재 우리 사회와 똑같은 모습이기 때문에 공감대가 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