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대한민국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오늘 보실 스페셜 영상은 바로 대한민국의 살아있는 전설 캡틴박 박지성 선수의 스페셜 동영상 입니다.

 

박지성 선수는 지금까지 역대 우리나라의 축구선수 중 가장 뛰어난 커리어를 펼쳐낸 선수 인데요,

실력으로 보았을 땐 전설 차범근보다 뒤쳐진다는 얘기가 많지만!!! 커리어와 그의 가치를 보았을 때에는

앞으로는 장담 못하겠지만 예전부터 현재까지 박지성을 능가하는 선수는 없다고 봐야겠지요!!!

 

제가 축구팬으로써 박지성의 축구인생 즉 커리어를 같이보았다는 것은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한 축구선수로써나 인간적으로나 모든 축구선수에게 모범이 될만한 박지성 선수이지요!! 정말 존경하는 선수 입니다.

 

캡틴박 박지성 스페셜

 

 

교토 퍼플상가부터 시작해서 아인트호벤,맨체스터 Utd,QPR에 뛰면서 엄청난 숫자의 트로피를 들어올렸지요!!!

특히 맨체스터Utd시절에는 챔피언스리그도 우승했고 리그는 말로 할 것도 없이 아주 많이 우승 한 박지성 선수 입니다.

우승 할 때는 아니지만 준우승을 했을 때에는 아시아 최초로 결승전에 선발로 뛴 영광스러운 기적도 가지고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 곧 결혼을 하신다고 하던데 결혼하시는 김민지 아나운서도 참 좋은 사람 같아보여요!!!

예전에 박지성선수 본다고 새벽마다 밤새가면서 축구봤었는데!! 남은 선수생활 잘 마무리하세요!!!!

 

캡틴박 사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