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케이블) 알아보기

     

 


2014년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케이블) 알아보기 

 

 

작년 추석과 작년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또 명절이 오네요!!! 왜 이렇게 명절이 많을까 느껴지네요 ㅎㅎ

 

1월 30일부터 일요일인 2월 2일까지 설날 연휴인데요, 설날에 가족들이나 부모님도 만나고 좋은 명절이지요!!

물론 명절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바쁘게 명절보내시는 분들도 많고 나름 편하게 명절 보내시는 분들도

많겠지요!? 오늘은 2014년 설날 특선영화는 무엇을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상파와 케이블 영화를 보니 재미있는 영화 많이 하더라구요 ^ _ ^

가족들과 함께 모여서 영화를 즐기는 것도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일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2014년 지상파,케이블 설날 특선영화

 

 

지상파 뿐만 아니라 OCN이나 CGV,JTBC 등 케이블 방송에도 이번 서울에는 재미있는 영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본 영화도 많지만 도둑들 한번 더 보고 싶네요 워낙 재미있게 봐서요 ^ _ ^

 

여러분은 보고 싶은 영화가 무엇인가요!? 물론 TV에서 하는 설날특선영화도 좋지만, 극장가서 겨울왕국 한번 보고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날이 되서 친척들과 가족들과 다 모이고 떡국을 먹는 순간 나이가 한살 드는 느낌이 매해 들더라구요 ㅎㅎ

새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구요!! 명절 잘 보내시구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