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 비포선라이즈(Duet.정인) [듣기/가사]

     

 


이적 :: 비포선라이즈(Duet.정인) [듣기/가사]

 

 

약 한달전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이적이 새 엘범을 발매했는데요, 타이틀 곡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지만,

저는 이 엘범에 수록 되어있는 정인과 함께 듀엣을 해서 부른 비포선라이즈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적을 좋아하는 분들은 많겠지만, 엘범에 있는 모든 곡을 들어보시는 분들은 적으셔서 이 노래를 모르 실 수도 있는데요 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은 이적의 비포선라이즈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듀엣을 부른 정인과 이적의 특유의 목소리는 정말 노래가 너무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히려 이 곡을 타이틀 곡으로 썻으면 더욱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 _ ^ 오랜만에 엘범을 내서 제가 좋네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도 굉장한 인기를 끌었고 지금은 어느 정도 순위가 내려왔는데 그렇다면 정인과 듀엣을 해서 부른

이적의 비포선라이즈를 가사와 함께 들어 보도록 할까요????

 

이적 - 비포선라이즈 (Duet.정인) 듣기

 

이적 - 비포선라이즈 가사

그 밤 일은 자꾸 생각하지 말아요
생각하면 자꾸 그 생각이 커져요
그 밤 일은 자꾸 생각하지 말아요
그럴수록 쓸쓸해져요
우린 취했고 그 밤은 참 길었죠
나쁜 마음은 조금도 없었죠
실끝 하나로 커다란
외툴 풀어내듯
자연스러웠던 걸
우린 알고 있어요
그 밤 일은 자꾸 생각하면 안 돼요
우리가 다시 만날 수도 없잖아요
그 밤 일은 자꾸 생각하면 안 돼요
그럴수록 더 슬퍼져요
우린 취했고 그 밤은 참 길었죠
나쁜 마음은 조금도 없었죠
실끝 하나로 커다란
외툴 풀어내듯
자연스러웠던 걸
우린 알고 있어요
우린 어렸고
무엇도 잘 몰랐죠
서로 미래를
점칠 수 없었죠
오랜 뒤에도 이렇게
간절할 거라곤
그땐 둘 중 누구도
정녕 알지 못했죠
오랜 뒤에도 이렇게
간절할 거라곤
그땐 둘 중 누구도
정녕 알지 못했죠

 

이적 가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